이러한 제휴사 마케팅 팁으로 매출 증대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싶다면, 여기서 몇 가지 제안을 찾을 수 있다.
아래 목록은 제휴 마케팅 노력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다.
사병 프로그램을 위한 자금 조달자로 자리매김한 후에는 급여 인상을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생산할 수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면, 프로그램은 당신을 중간에서 만나려고 할 것이다; 그것은 임금 인상을 포함할지도 모른다.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의 질도 중요하지만, 질이 과포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핫한 상품에 참여하게 되면 경쟁이 거의 불가능해진다.
넌 아마 이익을 못 볼지도 몰라.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슈퍼 제휴사가 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흔한 실수를 저지른다.
그들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려고 노력하고, 동시에 다수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렇게 다양한 분야에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그들은 어떤 단일 제품에도 효과적으로 집중할 수 없다.
그러나 이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최대 결과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제휴 상품에 대해 좋은 생각을 좀 해보아라.
링크를 정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내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일단 올바른 공식을 찾으면 꾸준한 수익 증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선택하는 모든 제휴사는 당신의 사이트 틈새에 있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교통을 형성하고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실질적인 성공을 거두려면 심층적인 지식이 중요하지만 제휴 마케팅으로 상당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
인터넷 청중이 검색 엔진을 통해 콘텐츠 검색을 수행할 때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는 목표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
당신의 순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따를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매출 전환 비율이 높은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1%를 가이드라인으로 삼아 전환율이 허용 가능한지 판단한다.
어떤 종류의 마케팅이 효과가 있으려면 목표 고객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방문객들의 요구에 응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바르게 해야 한다.
웹 사이트에 접속하는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무엇을 찾는가?
방문자들에게 당신이 소속된 사람에 대해 항상 솔직해져야 한다.
독자들은 당신이 정직하고 투명하기를 기대한다; 이러한 자질들은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통해 회사와 거래하는 것이 가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배너 광고의 트라이비아 질문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더 빈번하고 장기적인 방문을 촉진할 것이다.
사람들은 이런 별난 질문들을 보면 답을 찾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정답에 대한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더욱 격려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상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이 조언들을 따른다면, 당신은 제휴 신인이 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진정으로 제휴 마케팅 업계에서 베테랑일 수 있다.